10월 25일 줌머 3차 튜닝

2008. 10. 27. 13:22
9월달에 롱휠이랑 키지마 오픈에어필터 구입한 후에..
그닥 여유가 없어서, 튠을 하지 못했다..ㅠ
우여곡절 끝에 카드할부도 조금씩 갚아나가기로 하곤
질러버렸다.




일단은 전체적인 모습.
15cm 롱휠을 해서 뒷휀다를 빼버렸고,
롱휠로 인해 순정쇼바가 짧아서 가스쇽업소바 하나 새로 달고
오픈필터로 바꾸었다.




줌머홀릭스에서 어떤 님에게 구입한 롱휠프레임.
자주가는 숍에서 파는것과 똑같은 것. 무려 15만원 ㄷㄷㄷ




키지마오픈필터. 새걸로 사면 약 10만원쯤 한단다..-_-
순정쇼바도 꽤 괜찮아서 그대로 쓰려고 했는데, 브라켓을 해도 짧아서 안된단다..-_-
그래서 4만5천원짜리 하나 해 넣었다 ㅠ 예상에 없던 4만5천원 ㅠ 우우!




아주 밝은 것보다 조금 덜 밝은(?) LED 두줄을 뒷쪽에 달았다.
그 효과는?




아앗! 눈이 부셔용! +_+




바닥이 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달리는게 잼있어지겠는데!!!


지금 오픈필터 비에 젖을까 두려워 1.5L 페트병으로 비 막는 용도로 제작중-_-




방금 완성-_- 어이없게 완성.
제작하기 위해 준비물로 페트병과 순간접착제 시트지와 유리테잎들을 생각했는데..
그냥 가위하나와 라이터 하나로 제작완료;;
내가 보기엔 비 안들어갈것 같아 보이는데..
성능은 비 와봐야 알지..




페트병안으로 들어가있습니다요..호호홋











,